기사입력 2005.06.10 02:38 / 기사수정 2005.06.10 02:38
이번 주말이면 RVD를 볼 수 있다!
열기가 극에 달한 WWE의 첫 ECW PPV에 폴 헤이먼과 타미 드리머가 또 다시 불을 지폈다. ECW버전의 ‘바이트 디스(Byte This!)에 출연한 그들은 이번 주 일요일 벌어지는 ECW PPV 원 나잇 스탠드(One Night Stand)에서 RVD가 컴백할 것이라고 밝힌 것.
또한 이들은 'PPV 당일 팬들은 RVD의 WWE 버전이 아닌 ECW 버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PPV전 까지는 대진표를 포함한 아무런 정보도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섣부른 상상은 금물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야기시켰다. 그러나 곧이어 이들은 적어도 다섯 경기 이상이 펼칠 예정이라며 자그마한 힌트를 던졌다.
아케보노, WWE 데뷔전
미 프로레슬링 관련 유력 웹사이트인 레슬링 옵저버에 따르면 금년 레슬매니아에서 빅쇼를 상대로 스모매치를 가져 승리한 아케보노가 오는 7월 1일, 2일의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에서 벌어지는 쇼에 등장한다고 한다.
이번 일본 투어에서 아케보노는 7월 1일 벌어지는 쇼의 빅쇼와 칼리토의 경기에서 등장해 빅쇼의 코너에 설 예정이다. 또한 7월 2일에는 빅쇼와 함께 태그팀을 이뤄 첫 프로레슬링 데뷔전을 치른다. 한편 데뷔전 상대로는 칼리토 & 맷 모건 팀으로 예정되어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