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51
연예

윤복희, "임재범이 부른 '여러분', 정말 대단하다"

기사입력 2011.05.18 16:43 / 기사수정 2011.05.18 16:43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가수 윤복희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서 자신의 '여러분'을 부른 임재범을 극찬했다.

지난 16일 윤복희의 지인은 윤복희의 페이스북에 '나는 가수다'의 방송화면 중 임재범이 '여러분'을 부른 영상을 올려놓았다. 이 영상을 본 윤복희는 지난 17일 "박수! 박수! 대단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이 친구에게 제일 정말 고맙다고 말해야겠어요. 전 지금 이 동영상을 봤어요"라며 극찬했다.


이어 지인이 윤복희에게 "동영상은 예행연습이다. 임재범은 감기로 기침을 할 때의 버전"이라며, "자기 콘셉트가 100%로 반영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자, 윤복희는 "그런데 정말 잘했어요. 저 친구 제가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든 것을 곡도 그렇고 정확히 알고 노래하네요"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5일 임재범은 '나는 가수다'에서 '네티즌 추천곡'으로 선정된 윤복희의 '여러분'의 중간 평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재범은 고열을 동반한 감기 몸살로 몸 상태가 좋지 않았음에도 윤복희의 '여러분'을 열창했다. 중간 약간의 음이탈이 있었지만 개의치 않고 노래를 부르며 이를 매력으로 승화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임재범은 오는 22일 윤복희의 '여러분'으로 '나는 가수다' 2차 경연에 나선다.

[사진 = 윤복희 ⓒ MBC]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