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35
연예

장동민, 사격 실력 어느 정도길래…"백골부대 특등사수 출신" (신병캠프)

기사입력 2023.02.13 16:3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장동민이 백골부대 출신다운 사격 실력을 자랑한다.

ENA 예능 프로그램 ‘신병캠프’는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에 달하는 메가 히트 웹 애니메이션인 장삐쭈의 ‘신병’을 원작으로 한 화제의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이자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레전드 군대 콘텐츠를 총망라한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13일 방송되는 '신병캠프' 2회에서는 군대 예능의 레전드 '가짜사나이'의 등판과 함께 본격적인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이날 '신병즈'는 '가짜사나이' 팀과 '진지 구축 대결' 부터 '사격 대결'에 이르기까지 군부대에 최적화된 종목으로 기상천외한 승부를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중대장 장동민이 의외의 사격 실력을 뽐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촬영 당시, 신병부대 중대장 장동민은 실제 특수부대 훈련 중 하나인 나인홀 사격을 변형시킨 '파이브홀 사격 대결'을 앞두고 자신의 실제 군시절을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백골부대 출신' 장동민은 군생활에 대해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는 최강군인 UDT 출신이 즐비한 '가짜사나이' 팀 앞에서 "본 중대장은 특등사수 출신으로 포상 휴가를 수없이 다녀왔다"고 전했다. 그러나 장동민의 '특등사수' 주장에 현장의 모든 이들이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는 후문.

이에 장동민은 보란 듯이 포복부터 사격에 이르기까지 온몸을 던진 시범을 보여줬고, 장동민의 사격 실력을 눈으로 확인한 '신병즈'와 '가짜사나이' 부대원들은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군 레전드 '가짜사나이' 팀조차 놀라게 만든 신병부대 중대장 장동민의 사격 실력이 공개될 '신병캠프' 2회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신병캠프’는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NA '신병캠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