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20
연예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개봉 확정…11일 예고편 글로벌 공개

기사입력 2023.02.02 07: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감독 루이스 리터리어)가 대한민국 공식 제목 및 대한민국 개봉일을 5월 17일로 확정했다.

공개된 부제인 '라이드 오어 다이'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대표하는 최고 명대사를 인용한 만큼 시리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느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역대급 배우진과 제작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타이탄'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을 선사하며 작품 흥행에 성공한 루이스 리터리어가 메가폰을 잡고 최강 캐스트를 완성한 것. 

전체 시리즈를 책임지며 이끌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등 기존 캐스트에 더불어 마블 히어로 캡틴 마블을 연기한 브리 라슨과 DC 히어로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리타 모레노 등 새로운 캐스트들의 합류 또한 일찌감치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공식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 또한 예고돼 있어 관심을 끈다. 

공식 예고편은 한국 시간 11일 글로벌 동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예고편 공개 전 '분노의 질주' 1편부터 9편까지 각 시리즈의 예고편을 담은 레거시 카운트다운 영상 역시 2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공개될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오는 5월 17일 국내 개봉하며 북미에서는 5월 19일 공개된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