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EA모바일 코리아는 세계적인 인기 게임인 '테트리스 2011'과 액션 롤플레잉 게임 '크로노스 소드'를 티스토어(www.tstore.co.kr)에 출시했다.
'테트리스 2011'은 위에서 낙하하는 블록들을 차곡차곡 쌓아 없애는 방식으로 단순하지만 남녀노소 모두 몰입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테트리스 게임의 재미를 살리는 동시에 새로운 비주얼을 제공하고 10개의 게임옵션을 유저가 자유자재로 적용할 수 있는 등 보다 진화된 '테트리스'를 선보인다. SNS를 통해 친구끼리 랭킹을 겨루거나 게임 소식을 확인하는 등 유저 자신의 게임을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사람들과 널리 공유할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크로노스 소드'는 EA모바일의 대작 액션RPG로 세련된 그래픽과 풍부하고 흡인력 있는 스토리, 향상된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추어 능력치와 특성치의 분배가 가능해 획일화 되지 않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점은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EA모바일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티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트리스 2011' 이벤트는 오는 17일(월)까지 진행되며 다운로드 받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총 50명)을 제공한다.
EA모바일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와 친구를 맺거나 '테트리스 2011'의 출시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알리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총 60명)을 증정한다. '크로노스 소드'는 티스토어 회원 모두에게 15일(일)까지 무료로 게임을 제공한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대섭 부장은 "'테트리스 2011'과 '크로노스 소드'는 EA모바일을 대표하는 대작 게임들로 스마트폰에서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게임인 만큼 친구나 가족들과 같이 플레이하며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
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테트리스 2011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