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에 신규 캐릭터 '호크아이'가 12일 등장했다.
<로스트사가>의 45번째 용병으로 추가된 '호크아이'는 스피드형 근거리 캐릭터로, 블레이드를 무기로 사용해 날렵하고 정확한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부메랑처럼 되돌아오는 블레이드 공격은 방심하고 있는 상대방의 뒤편을 노리며 다양한 유형의 액션을 펼칠 수 있으며, 주요 기술인 '망토스킬'과 '투구스킬'은 빠른 이동과 점프로 기습공격을 가할 때 매우 유리하게 쓰일 수 있다.
'호크아이'의 업데이트와 더불어 '산발머리', '길게 땋은 머리' 등, 치장 아이템을 추가해 이용자들이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출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매주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크아이'로 레벨을 올리며 퀘스트를 완수하면, 해당 레벨만큼의 '대박실버'를 획득 ▲상품으로 지급되는 '백만장자' 응모권을 통해 게임 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스트사가>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매번 최고 동접자 수를 경신하며 날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격주 단위로 이뤄지는 '용병의 등장'은 신규 캐릭터가 가진 새로운 기술과 여러가지 유형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큰 업데이트로 손꼽힌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와 엠게임(
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
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
http://lostsaga.buddybuddy.co.kr), 플레이넷(
http://lostsaga.playnetwork.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스트사가'ⓒ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