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39
연예

"소리 없이 퍼진 향기"…문빈&산하, '절제 섹시'로 퍼뜨릴 강렬한 'INCENS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1.04 18: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치명적인 '향'을 전한다.

문빈&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와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 뮤직비디오가 4일 오후 6시 공개됐다.

문빈&산하는 이번 'INCENSE'를 통해 매혹적인 조향사로 변신했다. 금기된 원료를 사용해서라도 치명적인 '향(음악)'을 만들어 모두를 완벽히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의지를 앨범에 담았다.

타이틀곡 'Madness'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EDM, 빅밴드 요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서는 '조향사'로 변신한 문빈&산하가 한층 짙어진 유닛 컬러와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사에서도 '향'에 집중했다. "누구도 막을 수 없이 / 소리 없이 퍼진 향기 / 더 번져 네게로" 등 두 사람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문빈&산하는 이전보다 더 강렬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품고 돌아왔다. 지난해 3월 발매한 미니 2집 'REFUGE(레퓨지)'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한 두 사람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퍼포먼스적으로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벌써 세 번째 유닛 활동에 나서는 문빈&산하는 이번에도 팬들의 마음을 저격, 성공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안정적인 유닛으로 자리잡은 이들이 향후 보여줄 앨범에도 벌써 기대가 모인다.

한편, 문빈&산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문빈, 산하의 첫 솔로 자작곡 '이끌려', '바람'이 수록됐다. 또한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Perfumer(퍼퓨머)', 밝고 중독성 강한 'Chup Chup(춥춥)', 모던한 사운드의 'Your day(유어 데이)' 등 총 6곡이 수록돼 다양한 보컬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사진=문빈&산하 'Madness'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