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의 IPTV 게임 '뽀로로놀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라비티는 '뽀로로놀이'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과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 신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PTV 게임 '뽀로로놀이'를 서비스 중인 SK브로드밴드 Btv와 KT Olleh tv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서비스 이용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이벤트 참가자는 뽀로로놀이 내 게임 운동회, 5월의 신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체험의 기회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SK브로드밴드 Btv 고객은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KT Olleh tv 고객은 20일부터 31일까지 각각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뽀로로놀이 게임 내 서비스 중인 보드놀이, 미로놀이, 축구놀이 등 총 5종의 게임에 참여한 고객 중 각 게임 별 상위 30명을 선정, 뽀로로 놀이교실세트, 뽀로로 멜로디 텐트, 뽀로로 베개책, 뽀로로 이중튜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KT Olleh tv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네버랜드 세계걸작 그림책, 한국 민속촌 4인 가족 이용권, 뽀로로 에듀 사운드북 등 경품을 제공하며, 5월 한 달 동안 모든 KT Olleh tv 고객들에게 신규 게임 '조각조각 퍼즐놀이'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뽀로로놀이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Btv 공식홈페이지(
http://www.skbtv.co.kr)와 KT Olleh tv 공식홈페이지(
http://tv.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뽀로로 놀이'는 3D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미국 하버드대 교육심리학 교수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도입해 개발한 IPTV용 기능성 교육게임으로 4세부터 7세까지 영유아의 두뇌 및 지능 개발, 교육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2009년 9월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LG유플러스에 이어 KT까지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며 IPTV 3사에서 모두 즐길 수 있게 됐다.
성화경 그라비티 컨버전스 그룹장은 "뽀로로놀이의 IPTV 3사 서비스를 확대를 통해 이미 많은 고객이 뽀로로놀이 콘텐츠를 쉽고 편하게 즐기고 있다"며 "향후 게임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뽀로로놀이'ⓒ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