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이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이번 주 진행되는 핼러윈 이벤트 내용과 혜택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핼러윈을 맞이해 이번 주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데스 가면을 지급하고, 오는 31일에 접속하면 희귀한 새스쿼치 복장을 선물한다.
또한 로스 산토스에는 클론 슬래셔가 출현해 이들과 만나 맞대결을 펼치거나 핼러윈 모드를 플레이하고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핼러윈 벙커 시리즈에는 최후의 날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사형수, 나와서 놀자, 로스트 vs 댐드 등이 재출시된다.
같은 기간 판매 임무를 완료하면 핼러윈 낙하산 가방을, 비즈니스 배틀에서 패키지 전달에 성공하면 옅은 빈티지 미이라 가면이나 녹색 빈티지 프랭크 가면을 지급한다.
아울러 에일리언 서바이벌과 슬래셔, 야수 VS 슬래셔, 아레나 워 시리즈에서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도 알바니 러처, 람파다티 피갈, BF 위블, LCC 상투스, 딩카 RT3000 등 다양한 이동 수단에 핼러윈 콘셉트를 더해 선보인다.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에서는 70년대 콘셉트의 이동 수단 BF 위블 커스텀을 판매한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그로티 비전과 우베르막트 리볼터를 구매할 수 있고, 시승 트랙에서는 바피드 블레이드, 코일 라이덴, 오셀럿 페네트레이터 등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는 5일 연속으로 길거리 레이스에서 우승하면 쉐발 타이판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주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이용자 혜택으로 하오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에서는 우베르막트 센티넬 XS를 제공하고 HSW 타임 트라이얼이 진행된다.
할인 혜택을 통해 다양한 아레나 워 부동산과 무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베네팩터 아브루저, 브라바도 새스쿼치 등 아레나 워 이동 수단도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