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과몰입 유발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 20회가 오는 28일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된다.
지난 7월 15일 공개된 이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가 오는 10월 28일 20화를 끝으로 환승 버스의 종착역에 도착한다. 이에 떨리는 최종 선택을 앞둔 청춘남녀들의 서사를 동시간으로 함께 즐기기 위해 20화를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 짜릿한 희열과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약 13주간의 여정을 함께 하며 수많은 연애 노선을 형성했지만 아직 그 누구의 선택도 쉽게 예상할 수 없는 상황. X와 NEW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던 10인의 청춘남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가는 모습은 마지막까지 확신할 수 없는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준다고. 또한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이들의 이야기를 한 순간도 '스킵(SKIP)'하지 않은 채 복잡미묘한 감정선을 그대로 따라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지난 주 '환승연애2' 17화에서는 X가 정해준 상대와의 데이트를 진행, 특별한 시간을 이어갔다. 또한 입주자들에게 새로운 러브라인이 생겨난 가운데, 1:1 속마음 대화로 다시 한 번 판도가 뒤집히는 상황을 맞이해 긴장감을 형성했다. 현재 그 누구보다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고 있는 출연자들이 X와 NEW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흥미를 돋운다.
종착역을 알 수 없는 환승 버스의 여정은 총 20회차로 16주에 걸쳐 공개된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모먼트로 가득 채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8화는 오는 14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