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감독 호세 젤라다, 리처드 클라우스)이 오는 10월 2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신비의 숲 아마존의 선택받은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저주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정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새롭게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아인보가 비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해 황금 화살을 겨눈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눈 앞에 펼쳐질 환상적인 모험을 기대케 하는 아마존 풍경은 열대 우림의 정글을 그대로 옮겨다 놓은 것처럼 신비로움을 안긴다.
아마존이 선택한 소녀 영웅 아인보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정령 안내자 딜로와 바카, 그리고 오랫동안 우정을 나눈 친자매나 다름없는 칸다모 마을 공주 주미가 싱그럽게 미소를 띤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어 영화 속에서 그들이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비주얼에 더해진 '신비의 힘을 찾아 떠나는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라는 카피는 위험에 빠진 소녀 영웅 아인보가 헤쳐 나갈 생명과 아름다움이 현존하는 신비의 숲 아마존 정글과 그녀가 마주하게 될 운명적 모험을 예고한다.
이어 '10월 26일, 환상 속 열리는 모험의 세계로'라는 개봉고지는 스크린에서 마주할 환상적인 아마존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호기심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살아 숨 쉬는 아마존 풍광은 물론 소녀 영웅 아인보의 흥미진진한 대모험이 가득 담겨 있다.
먼저 영상은 주인공 아인보가 한껏 신난 목소리로 "나는 칸다모 마을 최고의 사냥꾼이다!"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또 정령 안내자 딜로와 함께 시원하게 하늘을 누비는 고공비행을 하며 아마존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도하고, 아인보가 높고 거대한 나무를 향해 거침없이 뛰어오르는 점핑 액션은 보는 이들의 스릴감을 자극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정령 안내자 딜로와 바카는 "그래, 용감해져야 해!"라고 말하며 씩씩하게 전진하다가, 정작 전설 속 악령 야쿠루나를 마주하자 소리를 지르며 뒤꽁무니를 내빼는 모습은 그들의 허당기와 개그 콤비의 활약을 예상하게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아마존의 원주민 소녀 ‘아인보’조차 이제껏 본 적 없는 마법 같은 아마존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광이 스크린 속에 펼쳐져 더욱 환상적인 모험을 예고한다.
특히 아인보 일행이 찾아간 아마존의 천년 정령이자 정글 수호자 대왕 거북 모텔로 마마를 만나는 순간은 경이로운 찬사를 자아낸다.
한편 "이제 나와 정글의 싸움이야!"라고 말하며 힘찬 발걸음으로 나아가는 소녀 영웅 아인보가 과연 악령의 끔찍한 저주로 위험에 빠진 아마존을 구하고 신비의 힘을 찾아 아마존의 희망이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10월 26일 개봉한다.
사진 = ㈜디스테이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