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수지가 7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 'Cape'를 발매한다.
5일 정오 수지의 새 디지털 싱글 'Cap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편안하고 일상적인 모습과 'Cape'의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멜로디를 담아내며 자신만의 무드를 물씬 풍겼다. 특히 웃는 장면과 함께 섬세한 목소리가 더해지며 한층 깊어진 감성을 드러냈다.
'Cape'는 지난 2월 발매했던 ‘Satellite’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수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밴드 사운드와 일렉기타 위주의 편곡이지만 어쿠스틱한 느낌이 살아있는 곡이며 그동안 발매했던 수지의 앨범들과는 또다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Satellite’을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강현민과의 두 번째 작품이다.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수지는 지난 4일 개인 유튜브 채널 'suzy'를 개설해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과 이어지는 자유롭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연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수지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에 출연해 다양한 얼굴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으며, 지난 싱글 ‘Satellite’를 발표하는 등 연기와 노래를 모두 소화하며 자신만의 길을 또렷이 해왔다.
수지의 새 디지털 싱글 'Cape'는 오는 6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된다.
사진=매니지먼트 숲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