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22:19
연예

CGV,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 개봉

기사입력 2022.09.28 18:36 / 기사수정 2022.09.28 18: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뮤지컬 실황에 다큐멘터리 형식을 처음으로 접목한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을 10월 5일 개봉한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그룹 세븐틴의 멤버 도겸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주인공 아더 역할을 맡은 2021년 공연 실황과 두 번째 시즌을 마치기까지의 여정을 담았다. 

이번 영상에는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서기 위한 도겸의 준비 과정과 출연 배우들이 함께한 생생한 연습 및 공연 장면이 담겨 있다.

도겸의 이야기와 함께 영상 중간마다 수록된 뮤지컬 실황 장면들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들의 섬세한 표정 연기를 큰 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어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입체적인 사운드 시스템은 보다 또렷한 대사 전달을 가능하게 해 팬들에게 특별한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본 공연을 앞두고 진행하는 드레스 리허설과 무대 뒤의 모습 등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완성되는 과정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EMK뮤지컬컴퍼니가 영국 아더 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한 세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평범한 청년 '아더'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섬세한 스토리를 다채로운 멜로디로 그려냈다. 2019년 월드프리미어로 초연됐고, 2021년 재연에 이어 올해 3월 세 번째 시즌까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10월 5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31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 95분, 전체관람가이며 티켓가는 2만 3천원이다.


개봉 1주차에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도겸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조진호 콘텐츠기획담당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무대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GV에서 처음으로 뮤지컬 다큐멘터리를 상영하게 됐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을 준비하는 도겸의 성장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배우들의 생생한 표정 연기를 관람하며 공연의 감동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콘서트에 다큐멘터리 형식을 접목한 콘텐츠를 개봉해 많은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2018년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큐멘터리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3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고, 이후 네 편의 방탄소년단 영화들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해 12월에는 몬스타엑스의 다큐멘터리 영화 또한 개봉한 바 있다. 이 외에, 다양한 뮤지컬도 관객들에게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2021년 뮤지컬 '태양의 노래', '알타보이즈', 올해는 '이퀄', '번지점프를 하다' 등을 생중계했다. '밴드스탠드', '킹키부츠 라이브' 등 인기 뮤지컬 공연 실황 무비도 상영한 바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