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00
게임

메타크래프트, '노벨피아' IP 활용한 '솔리테어 오브 노벨' 사전등록 시작

기사입력 2022.09.28 16:1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솔리테어 오브 노벨’의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28일 주식회사 메타크래프트(대표 유정석)는 자사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카드 게임 ‘솔리테어 오브 노벨’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솔리테어 오브 노벨’은 노벨피아의 웹소설과 캐릭터를 소재로, 언제 어디서나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카드 게임이다.

특히 그동안 텍스트로만 상상했던 소설 속 캐릭터들과 세계관을 화려한 일러스트로 구현해 독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솔리테어 오브 노벨’은 오는 10월 말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유용한 인게임 재화와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는 앞서 공식 게임 트위터에서 예고했던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 ▲메인 히로인들이 나를 죽이려한다 ▲미래에서 온 연애편지 캐릭터 외에도 ▲악신에게서 살아남기 ▲아카데미 최강의 매점아저씨 ▲감옥학원에서 나만 힐링할거다 등의 캐릭터가 추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실시를 기념한 공식 페이지에서는 ‘솔리테어 오브 노벨’만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스페이드’의 코스프레 이미지가 공개되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노벨피아 유정석 대표는 “’솔리테어 오브 노벨’은 자사의 웹소설 IP 세계관과 캐릭터를 다른 콘텐츠로 선보이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플레이 지속성이 긴 캐주얼 카드 게임 장르인 만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솔리테어 오브 노벨’ 사전등록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메타크래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