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1:08
연예

진예솔, 김세정·최다니엘과 특급 케미…싱크로율 200% (오늘의 웹툰)

기사입력 2022.09.10 10:4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늘의 웹툰' 배우 진예솔이 김세정, 최다니엘과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진예솔은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나강남(임철수 분)의 여자친구이자 SNS 인플루언서 지한슬로 변신,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첫 등장부터 수영복 차림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지한슬은 수백만 인스타 팔로워들의 관심을 받는 인플루언서지만 남자친구의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과감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불도저 매력을 뽐냈다.

네온 웹툰의 요주인물 한슬은 마감 때문에 자신에게 소홀한 남자친구에게 화가 나 돌연 자취를 감춰 긴장감을 더했지만, 자신을 찾으러 온 온마음(김세정) 덕분에 위기 상황에서 벗어나게 됐다.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있고 난 후, 한슬은 마음에게 ‘우리 만두’라는 애칭까지 부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진예솔은 캐릭터 간 특급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극의 재미를 한껏 높였다. 지난 9일 방송에서 웹툰 편집부가 사활을 걸고 진행하는 ‘100일 프로젝트’에서 한슬의 빛나는 활약으로 네온 웹툰 팀 마음과 지형(최다니엘)은 위기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이어 갑작스러운 임신 소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한슬은 남자친구에게 자신을 두고 더 이상 바쁜 일을 만들지 않겠다는 약속까지 얻어내며 사랑과 의리 두 가지 모두를 지켜내 훈훈함을 더했다.

진예솔은 때로는 불도저 같은 과감한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당황스럽게 하지만 남자친구의 관심을 얻기 위해 웹툰 캐릭터까지 질투하는 귀여운 모습을, 때로는 누구보다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며 든든한 모습을 보이는 등 더욱 깊어진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했다.

한편, '오늘의 웹툰’은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오늘의 웹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