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 전국 투어 4개월 간의 대장정 마무리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지난 8월 29일, 이찬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신 <민원만족>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4개월의 여정 동안 끊임없이 열띤 응원으로 힘을 주신 찬스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셨던 모든 분들께 행복한 순간으로 오래 기억되길 바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할게요. #이찬원 #LeeChanWon #민원만족"이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사진 6장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이찬원은 다양한 무대의상과 포즈, 표정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한쪽 팔을 들어 올리며 환하게 웃음 짓는 그의 모습에서는 희망과 환희가 빛난다.
또한, 로즈골드 컬러의 리본 블라우스를 차려입고 진한 감성에 취한 듯 아련하게 객석을 응시하는 그에게선 고혹적인 청순섹시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이러한 그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장민호와의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을 통해 서울, 대전, 인천, 전주, 부산, 청주, 안양, 강릉, 대구 등 9개 도시에서 공연을 성료 후, 서울에서 4회에 걸친 앙코르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콘서트를 통해 이찬원은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수준급 입담까지 증명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