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55

[오늘의 화제] 김소정 귀요미 vs 김그림 섹시…엄마는 창녀다

기사입력 2011.04.16 02:0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15일 인터넷상에서는 '김소정 귀요미 vs 김그림 섹시 사인, 승자는?', '엄마는 창녀다…관객과의 대화 실시', '위대한 탄생 탈락자는 '조형우, 백세은''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김소정 귀요미 vs 김그림 섹시 사인' 승자는?

'슈퍼스타K2'의 김소정과 김그림이 각자의 매력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동시에 화제가 됐다.

김소정은 지난 14일 김소정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틀 전 프로필 촬영! 놀면서 찍은 것이 제일 맘에 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소정은 귀여우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김그림은 최근 발표한 자신의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의 무대를 선보였다.

안정된 라이브 실력과 타고난 감정 전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것 외에도 특이한 무대의상이 화제가 됐다.

이는 실제 김그림이 무대의상에 친필 사인을 넣어 의상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상의에 김그림이 사인을 한 후 그 위에 물감, 큐빅 등 다양한 소품으로 장식한 것.

수퍼스타K2 출신 디바들의 대결로 인터넷이 뜨거운 하루였다.

 


② 엄마는 창녀다…관객과의 대화 실시

충격적인 제목만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엄마는 창녀다'가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16일 영화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꾸준한 관객 증가로 영화 상영이 하루 2번으로 늘어나며, 23일 토요일 3회 상영 후에는 이상우 감독 및 배우들이 직접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를 실시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개봉된 이상우 감독의 2번째 영화 '엄마는 창녀다'는 에이즈에 걸린 아들과 생계를 이어가기 위해 엄마는 예순의 나이에 창녀가 된다는 파격적인 소재로 큰 충격을 주고 있다.

 

③ 위대한 탄생 탈락자는 '조형우, 백세은'

MBC '위대한 탄생'에서 조형우와 백새은이 결국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15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 두 번째 생방송에서 TOP10 후보들은 팝 명곡의 재해석에 도전했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끝에 '위대한 탄생' 생방송의 두 번째 탈락자는 조형우와 백새은으로 결정됐다.

조형우는 "너무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고, 백새은도 ""힘든 시간이었지만 돌이켜보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탈락을 받아 들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