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08
게임

‘카운터사이드’, 각성 ‘시그마’ 및 이벤트 에피소드 업데이트…미션 달성 시 풍성한 보상

기사입력 2022.08.24 09:1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카운터사이드’가 이벤트 에피소드 ‘네버랜드 네버모어’를 공개했다.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서비스 2.5주년 3주차 업데이트로 신규 각성 ‘시그마’와 이벤트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먼저, 인기 캐릭터 ‘시그마’가 드디어 각성 사원으로 등장했다. 각성 SSR 사원 ‘파이널 페이즈 시그마’는 궁극기를 제외한 모든 공격에 추가 효과를 발생시키는 본체 ‘테라브레인’과 출격한다. ‘테라브레인’이 파괴될 시 12초 동안 폭주 상태가 되며, 공격 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궁극기 ‘파이널 패턴: 테라레이즈’ 사용 시 상대에게 10초간 스킬 봉인 디버프를 부여하는 전방 범위 공격을 가한다.

또, 신규 SSR 함선 ‘엔터프라이즈 쿼드’를 추가했다. 신규 강습함 ‘엔터프라이즈 쿼드’는 아군 카운터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 관통율을 크게 증가시키며, 액티브 스킬 ‘블랙홀 오버 드라이브’로 주변의 적을 다운시키는 소형 블랙홀을 전장에 생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헤이븐 랜드’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나선 ‘시그마’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네버랜드 네버모어’를 공개했다. 9월 6일까지 ‘네버랜드 네버모어’를 플레이하고 각종 연계 미션을 달성하면 ‘기밀 채용 계약서’와 ‘특수 적성핵 교환권’, 게임 재화 ‘쿼츠’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획득한 ‘헤이븐 랜드 VIP 카드’는 9월 13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융합핵’, ‘세트 바이너리’, 함선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각성 사원과 이벤트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이널 페이즈 시그마’ 육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0일까지 40종의 미션을 달성하면 융합핵, 메카닉 특수적성핵, 기밀 훈련 자료 등 성장을 돕는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프로필과 로비에 등록할 수 있는 ‘미니 시그마’ 트로피를 최종 보상으로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파이널 페이즈 시그마’가 화려한 기술로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출시 기념 PV를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으며, 게임 로그인 화면도 ‘파이널 페이즈 시그마’를 만나볼 수 있게 새로 단장했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