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51
게임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날개 및 코스튬 한계 레벨 확장

기사입력 2022.08.12 10:4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2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날개 및 코스튬의 한계 레벨이 확장되어 전력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강화에 필요한 성장 재료들은 기존 정예 던전과 새로 오픈된 ‘도전의 탑’의 새로운 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도전의 탑은 기존 60층에서 63층으로 높아져 공략의 재미가 늘어나고,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수준도 커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폭풍 지원 출석 보상 시즌2’는 상시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로 시즌1 이벤트의 모든 보상을 획득한 유저가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면 총 28일 차까지 매일 다양한 성장 재료와 ‘500강 불멸 세트 및 유료 패키지’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결투장에서는 ‘마시멜로맨’ 보스 등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보스는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하루 2번 출현한다. 해당 보스를 처치하면 각종 재화와 함께 신규 아이템인 ‘22강 육각 보석 랜덤상자’, ‘희귀 탈리스만 랜덤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