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55
연예

트렌드지, 신흥 '퍼포 강자' 노린다…오늘(8일) 미니 2집 발매

기사입력 2022.06.08 09: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TRENDZ (트렌드지)가 더욱 강렬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를 발매한다.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트렌드지가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 1. TRACKS (블루 셋 챕터 1. 트랙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데뷔 앨범 때부터 다져온 세계관 'BLUE SET (블루 셋)'을 잇는 앨범이다.

전작을 통해 혼돈과 절망에서 오는 상실감, 분노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열망을 그려냈던 트렌드지는 이번 앨범에서 'BLUE SET'이라는 미지의 공간 속 극복과 성장 스토리를 보여주며 더욱 견고하고 확장된 팀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WHO [吼] (후)'는 갈림길 끝의 해답을 향한 질문 'WHO?'와 내면의 혼란스러움을 한자 '울부짖을 후(吼)'로 표현한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귀를 사로잡는 강렬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신흥 퍼포먼스 강자' 트렌드지의 에너지와 패기 넘치는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트렌드지의 당찬 포부를 담은 'AWAKE (어웨이크)',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CLIQUE (클릭)', 역경을 딛고 현실을 마주할 용기를 다짐하는 곡 're : daybreak (리: 데이브레이크)', 트렌드지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느낀 감정을 표현한 'FOREVER MORE (포에버모어)'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수록됐다.

특히 트렌드지는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트렌드지는 음악적 역량은 물론, 더욱 무르익은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Z세대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는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를 발매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