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6:42

[이 시각 헤드라인] 레드티켓 천만원…김그림 가수 데뷔

기사입력 2011.03.29 23:12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29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레드티켓…'1000만원 다이아몬드' 증정 이벤트 화제


소셜커머스 레드티켓의 다이아몬드 커플링 이벤트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레드티켓과 루소주얼리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회원 가입 및 상품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드티켓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른 소셜커머스와 차별화를 두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1000만원 다이아몬드 이벤트는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된다



▶ '슈스케2' 김그림, 내달 가수 데뷔…TOP11중 처음


지난해 슈퍼스타K2의 TOP 11의 김그림이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한다.


김그림은 조용수 작곡가가 몸 담고 있는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곧바로 음반준비에 돌입했다.
 
김그림의 소속사 측은 "김그림이 그동안 보컬 트레이닝과 기타 레슨 위주로 차근 차근 데뷔 준비를 해 왔고, 내달 7일 디지털 싱글 앨범인 '플라이 하이'로 데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김그림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너 밖엔 없더라' 곡은 김그림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그림은 첫 앨범 발표를 앞둬 성숙해진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해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
 


▶ '민낯 등교' 구하라, "수수해서 더 이쁘네"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의 '민낯 등교' 사진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성신여대 11학번으로 재학 중인 구하라의 민낯 등교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 속 구하라는 민낯과 수수한 옷차림으로 친구들과 웃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신입생다운 참한 모습이 친근하게 느껴지는 사진이다.
 
구하라의 민낯 등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이라도 천사 같네", "구하라가 성신여대 갔었구나", "수수한 게 더 이쁜듯" 이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