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2:37
연예

'음주운전 혐의' 김새론 동승자=김보라?…황당한 소문에 "제가요?" 반박

기사입력 2022.05.19 07:30 / 기사수정 2022.05.19 07:4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김보라가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김새론의 차량에 동승했다는 소문에 반박했다.

김보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영상을 게재했다. 그가 공개한 짧은 영상에는 황당하다는 얼굴을 한 캐릭터가 "제가요?"라고 묻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날 김새론은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새론은 이를 거부하고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진행했다.

이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은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됐다"며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라며 "김새론은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김새론의 차에 20대 여성 동승자가 있었다는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앞서 김보라는 평소 절친한 김새론과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린 바 있어 누리꾼들로부터 해당 차량 동승자가 아니냐는 시선을 받았다. 이에 김보라는 간접적으로 해당 소문을 부인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보라는 공개를 앞둔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영화 '옥수역 귀신'에 출연한다.

사진=김보라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