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클럽오디션'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클럽오디션'은 12일부터 6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를 즐기고 현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5월은 오디션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만 해도 '폭죽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토리모드·댄싱홀·배틀파티모드 플레이, 희귀등급 보석 소환·마법카드 획득 등을 통해 추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유저들은 포인트를 사용해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현물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한 가지 상품에 여러 번 중복 응모 가능하다. 아울러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인 에너지, 덴, 즉시완료권, 쥬얼리 럭키박스, 마법카드, 루비 등을 바로 교환할 수도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클럽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가정의 달 선물을 마련했다"라며 "신규 콘텐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성원과 관심에 지속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클럽오디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