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0:00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치에루(성학제)' 추가…스토리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2022.04.28 17:3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치에루(성학제)’가 추가됐다.

2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치에루(성학제)’ 추가와 더불어 천장 완화 패치를 적용해 픽업 캐릭터 교환에 필요한 ‘PT’를 기존 ‘300PT’에서 ‘200PT’로 조정했다.

‘치에루(성학제)’는 전열에서 성학제를 뜨겁게 달구는 ‘해피치에루계’ 소녀로, 공격이 히트할 때마다 ‘치에루’를 모으고 위력이 늘어나는 스킬과 함께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필살기로 승리를 이끈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 ‘치에루치에루☆카니발’은 ▲자신에게 ’치에루’가 40 쌓였을 때,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대폭 증가 ▲자신의 ‘TP(테크니컬 포인트)’ 상승 및 물리 공격 크리티컬 시 대미지 증가 ▲전방에 위치한 적 하나에게 큰 물리 대미지 입히기 등 다양한 효과들로 무장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 3성 ‘치에루(성학제)’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12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인 ‘강철의 성녀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가 오픈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성 테레사 여학원(단짝부)’의 ‘유니’, ‘클로에’, ‘치에루’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아키노’와 ‘시노부’의 메모리 피스도 얻을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로 추가 획득하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토리에선 ‘성 테레사 여학원’의 ‘단짝부’가 문무를 아우르는 행사 ‘성학제’를 제패해 학생회가 내린 해체 명령을 거부할 수 있을지에 대한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나만의 커스텀 마이 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