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09

도넛브랜드 '링팡도너츠', 3월에도 신규 오픈 릴레이

기사입력 2011.03.23 17:22 / 기사수정 2011.03.23 17:23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아직도 아침저녁으로 매서운 꽃샘 추위가 옷깃을 여미게 하지만 한낮의 햇살은 봄기운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매일 먹던 점심메뉴 대신 가벼운 도넛이나 베이글, 커피 한 잔으로 봄 햇살을 맞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도넛전문점 링팡도너츠 매장에도 간단한 한 끼를 해결하고 여유를 즐기기 위한 이들이 삼삼오오 자리를 채우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아 질리지 않는 도넛에 반한 이들이 대부분.
 
이곳은 시선을 끄는 따뜻하고 화려한 색을 바탕으로 매장을 꾸몄으며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또 도넛뿐만 아니라 커피, 아이스크림, 케잌, 바게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형으로 변신에 성공,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맛과 분위기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은 링팡도너츠는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창업하고 싶은 브랜드로 통한다.
 
최근 의정부 녹양역점이 성황리에 그랜드 오픈했으며 춘천역점, 잠실 석촌호수점, 경기 전곡점, 순천 조례점이 잇따라 오픈을 준비 중이다.
 
순수 토종 도넛프랜차이즈 링팡도너츠는 도넛과 고급커피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도넛&커피전문점으로 해외에 나가는 로열티가 없고, 글레이징 기계와 매장 시설을 자체 개발해 타 브랜드보다 창업비용이 저렴하다.
 
또한, 이곳의 독자적인 생산공장을 갖춰 맛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점도 인기 메뉴개발에 한 몫을 하고 있다. 

 
한편, 링팡도너츠는 2008년 초 런칭한 이후 현재 3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소이정 역할을 맡았던 탤런트 김범을 전속모델로 발탁,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의: 1600-0396)
 
<자료 제공 = 링팡도너츠>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