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슬램덩크 에이스 정대만의 선수 자료가 업데이트 됐다.
15일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서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는 슈팅 가드 포지션으로, 코트에서 최강 무기인 정교한 3점슛을 구사할 수 있어 중거리슛에 최적화된 인물로 꼽힌다.
특히 ‘불꽃남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불꽃MVP, ▲불꽃드리블, ▲캐칭 불꽃슛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면서도 폭발적인 경기력을 과시한다.
먼저, 불꽃MVP는 슛 스킬을 강화하고,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슛폼을 구사할 수 있으며 불꽃드리블은 짧은 시간 동안 상대와 거리를 벌릴 수 있다.
또한 캐칭 불꽃슛은 슛할 준비를 마친 상태에서 공을 잡으면 즉시 슛을 날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에서는 스텝 점프슛, 순간이동 스틸, 신속돌격 등 스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주간 도전, 로그인&훈련, 잠재력 선물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합 누적 15회 완료, 시합 누적 7회 승리, 다이아 룰렛 15회 등 특정 임무에 성공하면 4월 코인과 A급 응원 선택팩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누적 로그인 일자별로 스킬훈련카드, 잠재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임무 조건에 따라 상양 특훈카드상자, 응원 뽑기권 등을 보상받는다.
아울러 잠재력 뽑기의 일정 누적 횟수를 달성하면 잠재력 뽑기 쿠폰과 잠재력 재료, 특성 재료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불꽃남자 양성, 티어 달성, 통행증 스퍼트, 물풍선 낚시, 연결고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사진=디엔에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