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05
게임

‘삼국지 전략판’,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경기’ 응원 특별 이벤트…풍성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2.04.13 10:4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삼국지 전략판’에서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경기’ 응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경기 응원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9일, 본격적으로 시작된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를 기념하며, 한국 서버를 대표해 출전한 한국팀을 함께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용자는 응원 및 응원치를 누적하여 목표치에 달성하면 전 서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행운상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이용자는 ‘경기 응원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한국팀 응원 내용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좋아요와 댓글을 응원 수치로 계산하여, 특정 수치에 도달하면 ‘삼국지 전략판’의 한국 이용자 모두는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형태다.

이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은 ‘경기 응원 이벤트’ 게시글에 한국팀 응원 댓글을 남긴 51명을 추첨하여 스마트 워치와 문화상품권, 금인장(월정액), 인게임 200금화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까지 이어지는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는 한국 대표팀과 대만/홍콩/마카오 대표팀 총 16개 동맹이 전투를 벌이는 글로벌 대전으로, 2개의 경기 서버에서 자웅을 겨룬다.

이용자는 ‘제1회 글로벌 동맹 초청 경기’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게임 전문 BJ ‘타요’와의 경기 리뷰를 통해 이번 대회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은 지난 9일, 신규 PK시즌 선택형 시나리오에 돌입했다. 이번 시즌에서 이용자는 자신이 플레이할 시나리오를 직접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다.

‘삼국지 전략판’은 전세계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매 시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시즌 콘텐츠 및 신규 플레이 방식 적용 등을 통해 질릴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쿠카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