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25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캐릭터(클래스)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신규 캐릭터 ‘랑’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앞서 이달 29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시 ‘캐럿 3천개’, ‘럭키7코인 6개’가 즉시 지급된다. 새롭게 등장할 ‘랑’은 시원한 바다색 의상을 착용한 매력적인 소녀 검객이다. 쌍검과 물의 힘을 사용해 파도처럼 적을 쓸어버리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사전 예약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30일 까지 진행되는 ‘랑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에서는 매일 ‘캐럿 3000개’, ‘마오코인100개’ 등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후에는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14일간 누적 접속 시, 전설 아바타 티켓 2개, 캐럿 1만 5천개, 라피스 1만 5천개 등 전력 강화에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에는 ‘랑 업데이트 기념 상점’, ‘랑 레벨업 이벤트’ 등 더욱 다채로운 보상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이 손잡고 선보이는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