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31

[이 시각 헤드라인] 박영진-박은영 열애…허공 가수데뷔

기사입력 2011.03.17 23:14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17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박영진,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째 연애중

개그맨 박영진과 개그우먼 박은영이 7년째 열애 중이다.
박영진은 지난 2009년 말 KBS '상상플러스'에 출연해 "5년째 열애중인 여자친구가 있다. 타 방송사에서 활동 중인 개그우먼이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박영진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박은영은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두 사람은 연극 무대에서 개그 연기를 펼치던 시절부터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영진은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두 분 토론', '봉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영은 SBS '개그맨 콘테스트'를 통해 방송에 입문했으며 '웃음을 찾는 사람들', '폭소클럽' 등에 출연했다.

 

▶ 허각 쌍둥이형, 허공 가수 데뷔… "피는 못 속여"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에서 활약한 우승자 허각의 쌍둥이형 허공이 가수 데뷔한다.

오는 17일 엠넷 "오는 24일 허공의 ‘너만을 사랑해’가 공개된다. 라이머, 써니 사이드 챙 등 실력파 힙합퍼들이 대거 참여한 새로운 힙합 브랜드 앨범 '뉴스토리'part1에 수록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이 허각의 형 허공의 데뷔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너만을 사랑해'는 래퍼 후니훈과 호흡을 맞춘 곡으로 허각 못지않은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허각은 최근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정식 가수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 MBC 이정민 앵커 임신, '벌써 6개월'

MBC 앵커 이정민의 임신 소식이 전해져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17일 MBC 측에 따르면 이정민 앵커는 결혼 2년 만에 첫 임신을 했고 현재 23주차, 6개월로 접어들었다.

이정민 앵커는 "실제로 몸무게는 많이 늘었지만 방송에 비치는 모습은 크게 다르지 않았던 것 같다"며 "이제 6개월로 접어들어 조금씩 티가 난다"고 전했다.

또한, 이정민 앵커는 임신 소식과 함께 "아이를 위해 좋은 생각을 해야 하는데 뉴스는 정반대의 아이템들이 많아서 힘들 때가 많았다. 특히 연평도 포격사건 때가 가장 힘든 시기였다"고 심경을 밝혔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