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50
연예

BDC 홍성준, 뮤지컬 ‘클림트’ 캐스팅...뮤지컬 첫 도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3.23 16:2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BDC 홍성준이 뮤지컬 ‘클림트’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선다.

뮤지컬 '클림트 : 그 영혼의 시간 속으로'는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며 새로움에 도전했던 분리파 거장 미술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발칙하면서 애처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홍성준은 극 중 클림트의 후원을 받는 천재 화가 에곤 쉴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홍성준은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이 ‘클림트’여서 너무 영광이고, 또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하고 배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평소 뮤지컬에 관심이 많아서 꼭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BDC 홍성준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처음 뮤지컬에 도전하는 각오를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3인조 보이그룹 BDC의 멤버인 홍성준은 지난 2019년 방영된 Mnet ‘프로듀스 X 101’ 출연으로 처음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는데, 이후 BDC로 데뷔하여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싱그러운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뮤지컬 출연 소식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성준의 출연 소식과 함께 새로운 캐스팅으로 돌아온 뮤지컬 '클림트 : 그 영혼의 시간속으로'는 오는 5월 3일부터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G층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브랜뉴뮤직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