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30
연예

'돌싱글즈2' 김은영 "아직 싱글…윤남기♥이다은 집들이 불참? 안 싸웠다"

기사입력 2022.03.23 10:05 / 기사수정 2022.03.23 10: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 예능 '돌싱글즈2'에 출연했던 김은영이 '돌싱글즈2' 멤버들과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22일 김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리꾼에게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은영은 '돌싱글즈2' 멤버들과의 사이를 묻는 질문에 "싸운 적 없다"고 답하며 "'돌싱글즈2' 멤버들 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 


지난 21일에는 MBN 예능 '돌싱글즈 외전' 첫회가 전파를 탔다. 이 방송에서는 재혼을 선언한 윤남기와 이다은 커플의 집들이가 전해졌으며 유소민, 김채윤, 김계성, 이덕연 등 '돌싱글즈2'에 함께 출연했던 멤버들이 모두 모였다.

하지만 연인이 된 후 결별 소식을 전했던 김은영과 이창수는 참석하지 않았고, 이후 윤남기와 이다은은 "두 사람이 이제 안 만나니까, 한 명만 부르기가 애매해서 부르지 않았다. 서로 보고 싶어 하지 않을 텐데"라고 설명한 바 있다.


또 김은영은 '다음에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는 응원에 "아직은 인연이 오고 있지 않다. 아직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김은영은 현재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 = 김은영 인스타그램, MB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