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35
연예

'슈퍼키드' 징고, 군입대 전 '첫 솔로 앨범' 발매

기사입력 2011.03.17 00:59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슈퍼키드의 보컬리스트 징고가 첫 솔로 앨범 [Secret Party]를 발매한다.

슈퍼키드를 통해 보여주었던 '디스코록-댄스머신'의 현란한 이미지를 벗고, 어느 한적한 여름 밤 바다의 내음을 물씬 풍기는 음악들로 대 반전을 시도하며 앨범에 수록 된 전곡을 작곡, 작사 하여 로맨틱한 도시남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나비맛(nabi:mat) 베이시스트 김영진이 프로듀싱 및 디렉터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가 높아졌다.

앨범의 첫 트랙이자 타이틀 곡 '그 사람'은 70-80년대의 상쾌한 영화 한 장면을 회상하듯 흥겨운 리듬과 귀에 쏙 박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앨범 발매 전 관계자들의 만장일치로 타이틀곡으로 낙점 됐다.

이어 '같이가요 하와이'는 우쿨렐레피크닉의 조태준이 참여해 '알로하~'스러운 하와이안 비트를 섬세하게 다졌다. 낮 잠 속의 울림처럼 몽롱하다가 능청스럽게 변하는 '인셉션'은 징고의 보컬이 가장 맛깔지게 들리는 트랙이다.

마지막 곡 'Secret Party'는 슈퍼키드 2.5집에 수록 되었던 'Mr. Blue Sky'를 맴버 헤비포터의 도움으로 완전히 새롭게 편곡되었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정성을 가득 담아 비밀스런 파티를 준비하며 어께를 들썩이는 징고의 모습을 상상하게 만드는 곡이다.

한편, 징고는 이번 앨범이 첫 솔로데뷔이자, 군입대 전 마지막 활동이라고 밝히며 알찬 활동을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징고 ⓒ 사운드홀릭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