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인터넷이 운영하는 음악포털 벅스의 '스타와 함께 하는 보이는 생방송(이하 스타방송)'에 인기 아이돌 'ZE:A(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한다.
'스타방송'은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해 앨범 및 활동 등을 소개하고, 라이브 노래 및 팬들과 실시간 채팅 등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현재까지 디셈버(December), 언터쳐블, 요조, 이정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제국의아이들 편 '스타방송'은 오는 17일(목)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은 제국의아이들 앨범 수록곡 및 제국의 아이들이 추천하는 노래를 방송하고, 9시부터 제국의아이들이 직접 출연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팬들과 실시간 채팅, 전화데이트, 즉석 라이브, 애장품 및 상품 당첨자 선정 등을 진행하며 예능에서 보여줬던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방송이 첫 정규앨범 발매 직후라 팬들이 앨범과 관련해 궁금해 하는 내용을 단숨에 해소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방송 시청은 제국의 아이들 아티스트 페이지(
http://music.bugs.co.kr/artist/80062789)에서 가능하다. 아티스트 페이지는 벅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바이오그래피, 공개앨범, 스케줄, 평점주기와 음악담기가 가능한 '좋아', 아티스트 위젯 등 다양한 정보를 즐길 수 있다.
방송이 끝난 후에도 제국의아이들 아티스트 페이지에서 VOD 다시보기와 채팅 기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국의아이들은 17일 정규 1집 앨범 <Lovability>를 발매한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강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가아닌 부드럽고 한층 발랄한 순수한 미소년의 모습을 표현할 예정이다. 세 번째 싱글 이후 8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찾아오는 만큼 가지각색의 매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벅스는 향후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 프로그램을 온라인 방송과 라디오 방송의 장점을 교합해 팬들과 아티스트가 상호 만족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해나갈 예정이다.
[사진= '제국의아이들'ⓒ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