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3:54
연예

'JYP 新 걸그룹' 엔믹스 "혼란·두려움 어떻게 극복할지 주목"

기사입력 2022.03.01 14:21 / 기사수정 2022.03.01 14:2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NMIXX(엔믹스)가 데뷔곡 'O.O'에 담긴 세계관을 소개했다.

엔믹스의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 발매 기념 온라인 프레스 쇼케이스가 1일 오후 진행됐다.

엔믹스는 JYP가 ITZY(있지)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여성 그룹이다. 리더 해원은 "꿈에 그리던 데뷔를 맞이해 처음 인사를 드리게 됐다. 첫 시작인 만큼 무척 떨리지만 잘해보겠다.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며 데뷔 소감을 전했다.

앞서 공개된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에는 데뷔곡 'O.O'에 대한 힌트가 숨어있는 등 화제를 모았다. 지니는 "어느날 소녀들은 바다와 하늘의 경계가 무너진 듯한 미지의 세계를 엿보게 된다. 상상으로, 꿈으로만 품어온 무한의 세계가 펼쳐진 환상적인 공간으로 모두와 함께 떠나겠다는 의미"라고 세계관을 설명했다.

설윤은 "소녀들은 환상과도 같은 세상을 보기도 한면, 반대인 현실에 있음을 알게 된다. 소녀들이 미지의 세계와 현실 사이에서 마주한 혼란과 내면의 두려움을 어떻게 극복하고 전진하게 될지 주목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엔믹스의 싱글 'AD MARE'는 지난달 22일 발매됐다. 배이, 규진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쇼케이스 일정이 연기됐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