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15
연예

트렌드지, 아스트로 진진과 선후배 케미…'빌런' 안무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2.02.28 14:2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아스트로(ASTRO) 진진과 남다른 선후배 케미를 자랑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7일 오후 5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진과 함께한 ‘Villain’(빌런)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을 뿜어내면서, 진진과 함께 ‘Villain’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팬들은 “진진이 만든 세련된 멜로디와 가사도 돋보이지만, 이를 완벽한 퍼포먼스로 소화한 트렌드지의 신인답지 않은 실력이 놀랍다”는 반응이다.

트렌드지의 후속곡 ‘Villain’은 진진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으면서 녹음현장을 찾아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방송 현장에서도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트렌드지의 성공을 응원하고 있다. 이번에 함께한 안무 영상에서도 선후배 간의 끈끈한 의리로 뭉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트렌드지와 진진은 “‘Villain’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면서 ‘Villain’으로 활발한 후속곡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예고했다. 트렌드지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TNT(Truth&Trust)’에 이어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으로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과 SNS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후속곡 ‘Villain’ 활동에서 붕대 퍼포먼스 등 완벽한 퍼포먼스로 ‘완성형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트렌드지는 글로벌 팬들로부터 ‘흑호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완성형 아이돌’의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데뷔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의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관심을 얻어 후속곡 선정에도 고심했다는 후문이다.


사진=‘Villain’ 안무 영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