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35
연예

드라마화 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어떤 만화?

기사입력 2011.03.10 17:45 / 기사수정 2011.03.10 17:4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2011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제작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SM은 일본에서 약 1,700만 부의 경이적인 판매고를 기록함은 물론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일본 인기만화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판권계약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드라마화 작업에 착수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에서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인기 만화이다.
 
일본에서만 약 1,700만 부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린 데 이어 국내에서도 단행본과 스페셜 에디션 등으로 발행되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히트작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원작 만화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소녀 아시야 미즈키는 자신이 동경하는 높이뛰기 선수인 사노 이즈미를 만나고 싶어 홀로 미국에서 일본으로 귀국, 사노가 다니고 있는 사립 남자 고등학교인 오사카 학원에 남장하고 전학을 오게 된다.
 
공교롭게도 미즈키는 사노와 같은 반이 된 동시에 또 기숙사에서도 같은 방에 들어오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대만과 일본에 이어 한국판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역시 청춘들만이 가진 꿈과 희망,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코믹 발랄 청춘학원물로 제작된다.
 
탄탄한 스토리와 꽃미남들의 대거 출연이 예고된 드라마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며 SM판 '드림하이'가 아니냐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올 여름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 서울문화사]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