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씽2게더'(감독 가스 제닝스)가 8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흥행 감사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불어 이번주부터 국내 VOD서비스를 개시하며 1위에 등극, 안방에서도 흥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영화다.
'씽2게더'가 개봉 5주차인 설 연휴에도 굳건히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올해 개봉 외화 중 최초로 80만(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관객을 돌파했다.
특히 이 수치는 올해 개봉한 외화 최고 흥행 기록으로, 설 연휴 전 세대 관객들을 책임진 유일한 흥행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공개된 흥행 감사 포스터에는 관객들에게 가장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던 캐릭터들의 스테이지를 한데 모아 놓은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씽2게더'는 황홀한 영상미와 OST, 콘서트를 뛰어넘는 퍼포먼스, 전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아내 입소문 호평을 이어가며 꾸준히 상영을 이어간다.
'씽2게더'는 이번 주부터 VOD서비스도 개시, 단번에 1위에 오르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및 극장에서 동시에 상영 중이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