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40

[이 시각 헤드라인] 오방떡소녀 사망…박한별-세븐

기사입력 2011.03.08 09:00 / 기사수정 2011.03.08 09:00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8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오방떡소녀' 조수진 씨, 항암치료 중 결국 사망

'오방떡소녀'라는 필명으로 자신의 투병기를 연재해왔던 조수진(32)씨가 지난 5일 세상을 떠난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조 씨는 과학고와 서울대를 졸업한 후 대기업에 입사하는 등 탄탄대로를 달려왔지만 27세의 나이에 임파선암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절망하지 않고 그녀는 '오방떡소녀'라는 필명으로 자신의 투병기를 만화로 그려 인터넷에 연재하기 시작했다. 특유의 상큼 발랄함으로 투병생활 속에 숨겨진 행복을 발랄하게 그린 조 씨의 만화는 다른 암 환자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다.

고인이 연재했던 만화는 '암은 암, 청춘은 청춘'과 '오방떡소녀의 행복한 날들'로 발간됐다.


▶ 박한별, 세븐과 결혼질문에 "그럴까요?" 반문

가수 세븐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박한별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박한별은 7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세븐과 결혼하실 거예요?"라는 기습 질문을 받게 됐다.

박한별은 순간 당황했지만, 수줍게 떨리는 목소리로 "그. 그럴까요?"라고 말을 더듬으면서 반문해 솔로인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외에도 박한별은 10년째 열애 중이라 20대 또래 친구들의 연애 생활에는 공감을 못 하고 KBS ‘아침마당’에 나오는 주부님들 이야기에 공감을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놀러와>에는 박한별을 비롯해 윤은혜, 유인나 등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배우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이소라, '와우 폐인?'…네티즌도 '깜짝'

가수 이소라가 한 게임을 즐기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소라는 지난 6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예고편을 통해 온라인 게임인 '월드 오브 크래프트'(이하 와우)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됐다.
 
한 네티즌은 방송이 끝난 후 게시판을 통해 "이소라는 업적점수가 8900점 이상'이라며 '이는 하루 6시간 이상 4년간 쌓아도 만들기 힘든 업적이다. 현재 게임 속 최고 레벨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소라 외에도 박효신·테이 등 실력파 가수들이 와우를 즐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와우는 전 세계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게이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소라는 지난 1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요즘 게임에 빠져 산다"고 말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