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04
연예

이찬원 대전 팬클럽, 아동복지시설에 찬또시락 기부

기사입력 2022.01.27 08:5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 팬클럽의 훈훈한 나눔이 눈길을 끈다.

최근 이찬원 팬클럽 대전 '찬스'는 대전 내 아동복지시설  27곳에 샌드위치와 음료, 도시락 765세트를 전달했다.

이번에 나눔을 위해 전달한 도시락은 GS25의 '찬또위치' 및 '찬또시락'이다. 이는 현재 GS25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이찬원이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어서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다.

나눔을 주관한 이찬원 팬클럽 대전 '찬스'는 "지속되는 코로나 19 위기 속에 지쳐 있을 보호 아동들이 잠시라도 웃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팬클럽 회원이 함께 뜻을 모아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또한, "따뜻한 도시락을 나누며 이웃과 함께 한다는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는 소감을 덧붙였다.



대전광역시 아동복지협회(회장 양승연) 측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보호아동을 위해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함에 감동을 받았다"며 가수 이찬원과 그의 팬 '찬스'가 보여준 선한 영향력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9월 싱글 앨범 ‘편의점’의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 업계 브랜드 인지도 1위 GS25의 공식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당시 GS25 측은 "이찬원의 진정성 있고 친근한 이미지와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편의점의 편안한 이미지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그를 낙점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