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제2의 나라' 공식방송인 '제2TV쇼'가 시즌3로 돌아온다.
최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의 공식 방송 '제2TV쇼' 시즌3가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즌3는 '2제는 말할 수 있다', '업데이트 미리보기', '모여라, 이마젠의 숲', '코믈리에', '2퀴즈 ON LIVE' 코너로 꾸며진다.
'2제는 말할 수 있다'는 패널들이 이용자들이 궁금했던 내용들을 알려주는 코너며, '업데이트 미리보기'는 준비되고 있는 콘텐츠를 살펴보고 체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모여라, 이마젠의 숲'은 이용자가 꾸민 이마젠의 숲을 소개하는 코너다. '이마젠의 숲'은 지난달 업데이트된 농장 콘텐츠로, 이용자가 직접 텃밭, 나무를 배치하고 작물을 키우는 등의 재미를 선사한다. '모여라, 이마젠의 숲'에 참가하려면, 공식 포럼에 본인의 '이마젠의 숲' 스크린샷을 공식방송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방송 당일, 패널들이 이용자를 선정해 '이마젠의 숲'을 방문한다.
'코믈리에'는 이용자가 캐릭터 의상 아이템 관련해 스타일 상담을 받는 코너다. 이용자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게 패널들이 솔루션을 제안하고, 실시간 투표로 채택된 솔루션으로 코스튬을 선물한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2퀴즈 ON LIVE'는 이용자와 패널이 함께 퀴즈를 풀고 보상을 받는 코너다.
이번 시즌3에는 정인호, 김정민이 사회를 맡고 패널로는 마재, 효진, 나현이 참가한다. 고정 출연진외에도 특별 게스트가 등장해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