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JCE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첫 유저 간담회인 'MVP초청회'를 5일(토) 오후3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있는 JCE 본사에서 개최한다.
'MVP 초청회'는 이메일로 신청한 전국의 <프리스타일 풋볼> 유저 가운데 선발된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리스타일 풋볼> 개발자 및 사업팀이 함께 참여해 서로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JCE는 'MVP 초청회'를 통해 <프리스타일 풋볼>이 현재까지 실시한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는다. 또한 향후 <프리스타일 풋볼>이 나아가야 할 업데이트 및 게임 개발 방향에 대해 개발자들과 직접 토론하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준비된 프로그램 중 유저와 JCE 관계자가 함께 하는 <프리스타일 풋볼> 친선 토너먼트 경기는 'MVP 초청회'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MVP 초청회' 참여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모든 유저에게 JCE에서 준비한 상품을 증정한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지난달 24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함과 동시에 게임의 목표인 '실력으로 승부하는 축구게임'에 가깝게 진화했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 풋볼>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서는 유저 중심의 개발 및 업데이트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자리를 자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유저간담회 'MVP 초청회'의 상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
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프리스타일 풋볼'ⓒ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