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4:06
연예

'이다은♥' 윤남기, 예비 장인 댓글에 화답 "잘 지내겠습니다"

기사입력 2022.01.12 08:43 / 기사수정 2022.01.12 10:2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가 예비 장인과 SNS에서 인사를 나눴다.

이다은은 11일 인스타그램에 "할부지&할미와 키카(엄마는 일하고 있어 리은아...) 늘 고마운 엄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다은의 아버지가 손녀와 놀아주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윤남기는 "아.. 안녕하십니까..?"라는 댓글을 달아 예비 장인에게 인사했다. 

이에 이다은의 아버지는 "남기씨 오랜만 잘 지내쥐요~ㅋㅋ"라며 반가워했다.

윤남기는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하시는 줄 몰랐습니다~! 넵 잘 지내겠습니다^^;;;", "아 저는 다은이 리은이 덕분에 너무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누리꾼들은 "다은씨 아버님이 직접 댓글을 남기셨네요", "멋쟁이 아버님", "윤서방이라고 불러주셔야죠"라며 호응했다.

MBN ‘돌싱글즈2’에서 윤남기, 이다은은 “캠핑장에서 손을 잡은 날을 ‘1일’로 잡아, 어느덧 100일을 넘겼다”며 여전한 달달함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재혼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두 사람은 주저 없이 “네”라고 답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구체적인 시기나 계획은 고민 중”이라는 이들은 ‘돌싱글즈’ 두 시즌 만에 재혼 커플의 탄생을 알려 제작진과 출연진의 환호를 유발했다.

사진= 이다은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