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5
게임

‘웹젠 프렌즈’, 무신사 스토어 정식 입점…브랜드 사업 넓힐 계획

기사입력 2022.01.11 13:5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웹젠 프렌즈’가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했다.

11일 웹젠 측은 자사의 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가 게임 업계에서 출시된 캐릭터브랜드 중에는 최초로 무신사에 정식 입점한 브랜드가 됐다고 밝혔다.

'웹젠 프렌즈'는 자사 게임 '뮤(MU)'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상품과 칭따오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웹젠은 ‘R2’를 비롯해 자사가 보유한 게임IP 전반으로 캐릭터 브랜드 사업을 넓힐 계획이다. 자사의 여러 게임IP의 캐릭터들을 트렌드에 맞춘 단순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재구성하고,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들로 다양한 제작/제휴를 시도해 대중에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웹젠은 1월 11일(화)부터 1월 25일(화)까지 2주간 '웹젠 프렌즈'의 무신사 정식 입점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무신사에서 판매되는 '웹젠 프렌즈'의 전체 상품 26종에 대한 10%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이 중에 후드 집업, 스웨트셔츠 등 13종의 제품은 무신사 단독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웹젠 프렌즈' 런칭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댓글을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웹젠이 자사IP의 사업 다각화를 제작/출시한 ‘웹젠 프렌즈’ 브랜드사업은 자사의 대표작인 ‘뮤(MU)’ IP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