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0:17
게임

‘뮤 온라인’, 신년맞이 ‘친구 초대’·‘행운의 호랑이 소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01.06 17:3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 온라인’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일 웹젠 측은 자사의 ‘임인년(壬寅年)’을 기념하여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와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운의 호랑이 소환’ 이벤트 등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웹젠은 1월 27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할 친구의 서버와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초대장과 복귀 선물이 발송된다. 초대장을 받은 친구 중 2명의 친구가 ‘친구 패키지’를 구매하면 ‘+13 [귀속] 3차 날개(행운)'를 선물한다.

이때 ‘뮤 온라인’에 초대 가능한 회원은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거나, 2022년 1월 3일 이후 가입한 경우만 해당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새해를 맞아 ‘흑호띠의 해맞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1월 20일까지 ‘신년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흑호와 함께!’가 열린다. 각종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한 ‘신년 소환서’로 이벤트 몬스터인 ‘초록 호랑이’를 소환해 사냥하면 ‘세공석’, ‘보석 아이템’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카오스 고블린을 찾아가 ‘신년 소환서’를 조합해 상위 등급의 ‘신년 소환서(2등급~4등급)’로 강화하면 등급에 따라 ‘뮨 알’, ‘축복의보석’, ‘콘도르의깃털’ 등 고급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에 효과적인 ‘뮨’도 추가한다. 프리미엄 뮨 ‘호랑이’와 일반 뮨 '토비', '라이칸'을 장착하면 특정 요일과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기본 능력이 증가한다. 뮨을 획득하고 30일 동안 기본 능력이 향상돼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은 2월 28일까지 ‘뮤(MU)’ IP를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를 활용해 맥주 브랜드 ‘칭따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