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37
게임

아바, 신규 AI미션 '락다운 플러스'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1.02.23 13:3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AI(인공지능)미션 '락다운 플러스(Lockdown Plus)'를 출시한다.

'락다운 플러스'는 기존에 출시된 인기맵 '락다운(Lockdown)'을 리뉴얼 한 것으로, AI(인공지능) 폭도들과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는 신규 콘텐츠이다.


라운드를 클리어하며 최종 보스까지 도달하는 RPG의 던전 플레이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락다운 플러스'는 모든 이용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입문/도전/극한 등 세 난이도로 이루어져 있다.

무엇보다 전장의 배경이 되는 교도소 내부에서 끊임없이 밀려오는 인공지능 폭도들을 무찌르며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마지막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협공으로 제압하는 플레이는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솔로부대 vs 커플부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실시되며, 솔로부대와 커플부대 중 한 진영을 선택한 후 참가자들의 누적 승수로 승리 진영을 결정하는 방식이다. 관심있는 게이머들은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 진영에는 게임머니 3억 유로를 분할 지급한다.

한편, 오는 26일(토)에는 서비스 개시 이후 최초로 마련한 오프라인 이벤트 "개발자, 운영자와 함께하는 브런치파티"를 개최한다. '아바(A.VA)' 게이머 20명(동반 1인 포함 총 40명)을 네오위즈게임즈 본사로 초청해 개발 및 운영진과 대화, 식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 '아바-락다운플러스'ⓒ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