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43
게임

좀비 온라인, 3차 CBT "24시간 서버 오픈"

기사입력 2011.02.23 13:2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이 23일부터 오후 3시부터 28일 오후 10시까지 6일간 3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이번 3차 CBT는 2차 CBT의 데이터 초기화 없이 6일간 매일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익명성이 보장되는 좀비로 변신하는 좀비 모드를 비롯해 유저들의 건의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 밸런스와 미국 지역 등 모든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3차 CBT에서는 각 캐릭터별로 선택 가능한 보조직업인 소켓전문가, 발명전문가, 개조전문가 등 총 5가지 전문기술이 추가되며 캐릭터의 아이템 착용 레벨 조건을 낮출 수 있는 다운인챈트 시스템과 전문기술자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고 소켓 장착과 아이템 생산 및 분해를 할 수 있는 공방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지아이게임즈 권영식 대표는 "빠른 스텝으로 진행되어온 CBT일정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3차 CBT가 최종 비공개테스트가 될 예정"이라며 "공개서비스에 앞서 좀비 온라인의 모든 시스템을 만날 수 있는 3차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좀비 온라인'은 케이블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걸 서연지와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광고촬영을 진행하는 등 현재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연지를 빨리 만나고 싶어하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지난 18일 공식 홈페이지 내 특별 게시판 '서연지 갤러리'를 오픈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 사진= '좀비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