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4:14
연예

이찬원, ‘뽕디스파뤼’ 5회 속 훈훈한 비주얼과 진행 실력

기사입력 2021.12.04 08: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남다른 진행 실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월 25일 오후 6시 KBS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뽕디스파뤼’ 5회가 공개됐다.

MC인 이찬원과 김종민은 등장하면서부터 높은 텐션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회차가 더해갈수록 이찬원의 진행 실력이 일취월장해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하고 있다.


 

이번 회차에서는 ‘미스트롯 시즌 2’의 선(善)에 등극한 홍지윤이 ‘뽕스타’ 게스트로서 출연했다.

그의 키와 혈액형, 별명 등 그녀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고, 이어서 스타의 ‘TMI’를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지윤의 절대 음감 테스트로서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진행, 제작진들은 제한 시간 100초 안에 8문제를 성공하면 절대 음감으로 인정하겠다고 했다.

이 과정에서 홍지윤의 해맑음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서 홍지윤은 팬들이 원하는 노래 ‘오라버니’를 불러 노래방 점수 94점을 획득, 물 부족과 식수 오염으로 고통받는 해외 아동들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기부했다.


이러한 ‘뽕디스파뤼’ 5회 속 이찬원은 훈훈한 외모와 진행 능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뽕디스파뤼’는 스타와 함께 게임도 하고, 스타들의 노래와 콜라보 무대까지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트로트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즐기고 편안하게 힐링하며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예능이다.

한편, ‘뽕디스파뤼’는 KBS2 TV에서도 정규 편성이 확정돼 매주 수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뽕디스파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