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17
연예

FT아일랜드, 12월 10일 'LOCK UP' 발매…2년 2개월 만 컴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1.30 09:0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새 앨범 ‘LOCK UP’으로 12월 10일 돌아온다.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LOCK UP’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고 2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타이틀곡명 ‘말이 안 돼 (Unthinkable)’가 적힌 무언가가 쇠사슬에 묶인 채 자물쇠로 굳게 잠겨 있다.

FT아일랜드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LOCK UP’은 이별 후 연인과의 기억을 판도라의 상자에 가둬버린 아픈 사랑의 순간을 그려냈다. 이별에 직면한 순간부터 다시 사랑을 다짐하는 순간까지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어도 인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리드보컬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절한 곡 분위기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12월 10일 신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로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