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28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 "손석구, 첫 만남부터 '나와 비슷하구나' 느껴" (인터뷰)

기사입력 2021.11.18 11:53 / 기사수정 2021.11.18 11: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전종서가 '연애 빠진 로맨스'로 손석구와 처음 호흡한 소감을 전했다.

전종서는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 인터뷰에서 영화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전종서는 손석구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손석구 배우님과 저는 조금 비슷한 것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로 막 대단하게 격식을 차려가면서 있지 않은 말을 지어서 하고 그런 것이 처음부터 없었다"고 웃으면서 "그냥 정말 나와 굉장히 비슷한 사람이구나, 이런 것을 첫 자리에서 조금 느꼈었다. 만날 때마다 매일 장난 치면서, 촬영할 때도 재밌게 찍었다. 재밌으면서도 나름대로 많은 고민들이 있었지만, 기본적으로 저와 굉장히 잘 맞는 배우님이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24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