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18
게임

카카오게임즈, 오는 23일까지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 진행

기사입력 2021.11.16 17:0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카카오게임즈의 PC온라인 생존 FPS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16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개발 중인 신작 PC온라인 생존 FPS ‘디스테라(영문명 Dysterra)’가, 금일부터 23일까지 2차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Dysterra’(디스테라)를 검색 후 ‘접근 권한 요청’ 하면 된다.

‘디스테라’는 플레이어가 ‘생존’과 ‘슈팅 전투’의 즐거움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복잡한 시스템은 간소화하고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가 ‘디스테라’ 세계에 접속하게되면, 가장 먼저 최적화된 초보자 튜토리얼을 통해 기본적인 생존 법칙을 학습하게 된다. 그리고 동료들과 협력해 거점을 점령하고 지구를 멸망시키거나 혹은 지구의 수명을 늘리는 등 디스테라 월드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하게 된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 참가 방법 및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음카페 공식 카페 ‘Dysterra’ 와 스팀(Steam) 커뮤니티, 디스코드(Discord)에서  ‘디스테라’ 혹은 ‘Dysterra’ 를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